돌판 자체가 소비 부추기는거 심해서 가성비 덕질이 어렵지 않아? 그냥 가성비로 덕질한다고 표현해도 판에서 욕을 안먹는다는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를잃지않는방법은 난 그 밍밍함이 좋던데
- 14:56
- 조회 0
- 잡담
-
- 이제 정규활동 끝났으니 츠키가 나혼산 한번 더 나왔으면 좋겠다
- 14:56
- 조회 0
- 잡담
-
- 핫게남 지금도 콘하면 어지간히 채울걸
- 14:55
- 조회 74
- 잡담
-
- 츠키 진짜 귀엽던데
- 14:55
- 조회 13
- 잡담
-
- 그냥 워크는 이미 지나간 거라 보고 이걸로 부족한 거 보완해서 다음 곡에 기깔나게 하면 될 듯
- 14:55
- 조회 26
- 잡담
-
- 하트오브우먼은 오히려 쇼츠 반응이 안좋아서 놀람
- 14:55
- 조회 77
- 잡담
-
- ㅅㅌㅇㅅ 이번곡 좋던데 순위는 어때?
- 14:55
- 조회 25
- 잡담
-
- 나 빌리 버스킹 봤는데 넘 열쉬미 하고 잘하더라고
- 14:55
- 조회 17
- 잡담
-
- 100위권까지라도 들어왔으면 대진운 탓인데 아예 그 근처도 아니였어서 지금이 최선같음
- 14:55
- 조회 79
- 잡담
-
- 서치벤 계정이면 트친소 못하지??
- 14:55
- 조회 12
- 잡담
-
- 그래도 빌리 워크 무대 좋다고 알티도 많이 타서
- 14:54
- 조회 63
- 잡담
-
- 워크 그 청바지 코디가 넘 좋았음 덜어냈는데 좋아
- 14:54
- 조회 13
- 잡담
-
- 김호중 미트 2-3등권이었을걸 팬덤
- 14:54
- 조회 45
- 잡담
-
- 지금 바이럴 work같이 하는 곡 하나 있던데
- 14:54
- 조회 127
- 잡담
-
- 이번에 빌리 수아 직캠 꽤 흥하지 않았냐
- 14:53
- 조회 137
- 잡담
-
- 윤아 하면 누구생각나?
- 14:53
- 조회 240
- 잡담
-
- 빌리 워크는 사람들이 들어줘서 그 순위인거 아냐??
- 14:52
- 조회 149
- 잡담
-
- 아이덴티티 주호가 넘 웃기던데 돌아와서 다행이야
- 14:52
- 조회 35
- 잡담
-
- 빌리가 딱히 대진운 이야기 할 정도는 아니긴 했어서 오히려 이득본거같음
- 14:52
- 조회 130
- 잡담
-
- 중소라 할만큼했다 하는거지 그냥 숫자로 보면 물량공세도 아님
- 14:52
- 조회 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