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덕질 십몇년했는데 탈빠사유 딱 두개뿐임 1. 공백기 2. 퀄 https://theqoo.net/ktalk/4254145309 무명의 더쿠 | 13:21 | 조회 수 39 그래서 연차차면 버티질 못함 병크 탈퇴 해체 다 겪어봤는데 저거 두개말곤 탈빠해본적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