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어떻게든 흐린눈하고 덕질함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하이픈 국내 선예매 핫게 뭔지 이제 봤는데 진짜 대박이다
- 15:52
- 조회 9
- 잡담
-
- 당장 얼마전에 태국 톡파원 군대가서 하차한다고 김숙이 너 올때까지 버티고 있을게 했는데
- 15:51
- 조회 8
- 잡담
-
- 이거 나만 짜증나는지 모르겠는데 중녀들 요새 팬싸와서 즈그 인플루언거 pr하는거 ㅈㄴ 염병떤다 생각나만드냐 ㅋㅋ
- 15:51
- 조회 6
- 잡담
-
- 그럼 웹예능은 어떻게 돼? 할명수같은거..
- 15:51
- 조회 19
- 잡담
-
- 일본 8월달 야외콘 간다 만다
- 15:51
- 조회 20
- 잡담
-
- 냉부해 근간 제작진+김성주안정환+김풍최현석 아니냐
- 15:51
- 조회 18
- 잡담
-
- ㅇㅋㅌ 애들아 하이패스 잘아는 운전덬 있니
- 15:51
- 조회 9
- 잡담
-
- 톡파원 내 최애프로였는데 넘 슬프다... 이것도 살려주라 어차피 여행 현지 톡파원들이 영상찍어서 보내주잖아ㅠㅠ
- 15:51
- 조회 14
- 잡담
-
- 난 전쟁 걱정안되는게
- 15:51
- 조회 121
- 잡담
-
- 타쿠야는 생계가 톡파원밖에 없던데
- 15:50
- 조회 157
- 잡담
-
- 트와 작년 팬미팅은 10주년이라 안가던 덬들도 더 몰릴만했는데
- 15:50
- 조회 77
- 잡담
-
- 개쌉좆소돌덬들아 회사 소통창구 없으면 회사 인스타에 디엠 보내기도 함?
- 15:50
- 조회 36
- 잡담
-
- 톡파원은 톡파원만나와도되니까 없애지말아줘
- 15:50
- 조회 104
- 잡담
-
- 국내 선예매 소식 들릴때마다 (축하하고) 영원히 질투하고 시기하고 플디를 욕하게 됨
- 15:49
- 조회 40
- 잡담
-
- 비긴어게인도 없어지는건가?
- 15:49
- 조회 93
- 잡담
-
- 중앙이 메박을 15년에 사서 20년에 투자를 드감 ㅈㄴ 내 주식같음
- 15:49
- 조회 47
- 잡담
-
- 냉부 정체성은 김풍김성주안정환+제작진이라 생각
- 15:49
- 조회 111
- 잡담
-
- 난 스탠딩에서 내앞에 중녀가 자꾸 셀동 찍어서 내가 자꾸 찍힘 ㅠ
- 15:49
- 조회 48
- 잡담
-
- 삼성티비에서 톡파원만 해주는 채널 있는데
- 15:49
- 조회 49
- 잡담
-
- 중앙 저쪽이 홍라희 집안인가?
- 15:49
- 조회 1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