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항상 혼자남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습스랑 엠비씨는 기자들 취재브이로그식으로 월드컵촬영 ㅈㄴ하더라...그래서 안봄
- 16:15
- 조회 31
- 잡담
-
- 월드컵 언더독나와서 재미있음
- 16:15
- 조회 7
- 잡담
-
- 나 트친 한 두명이라도 만들고 싶은데 계속 혼자 떠들다가 트친소 맘찍하면 되나??ㅠ
- 16:15
- 조회 1
- 잡담
-
- 아니 도경수 니가좋아 리코더 부르는게 개처웃기네 ㅋㅋㅋㅋ
- 16:15
- 조회 37
- 잡담
-
- 볼수록 동계올림픽이랑 너무 온도차나니깐 그것도 좀 짜친다? 별로다싶기도 하고
- 16:15
- 조회 41
- 잡담
-
- 동계올림픽 유튜브에 못올라오는게 제일 별로였음
- 16:14
- 조회 33
- 잡담
-
- 동생들이 니가좋아하고있는 와중에 김준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14
- 조회 189
- 잡담
-
- 엑소 미친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14
- 조회 58
- 잡담
-
- 젭티 냉부만 정상진행하고 나머진 중단인거부터 말 안되긴 했어
- 16:13
- 조회 112
- 잡담
-
- 엠사 스브스 이쪽 유튜브는 월드컵컨텐츠 올리던데
- 16:13
- 조회 71
- 잡담
-
- 하투하 뮤비에 나오는 남주? 유우시야??
- 16:13
- 조회 160
- 잡담
-
- 월드컵 특수도 뭔가 kbs랑 치지직이 더 가져가는거 같긴함ㅋㅋ
- 16:13
- 조회 153
- 잡담
-
- 아니 엑소 얼굴이 진짜 그대로닼ㅋㅋㅋㅋ
- 16:13
- 조회 38
- 잡담
-
- 엠사는 네이버 영상독점 이거 안 풀려서 주저하고 있었을걸
- 16:12
- 조회 142
- 잡담
-
- 놀면뭐하니 ost 효리수가 부른거 그거 정식으로 나올까?
- 16:12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습스, 엠 아나운서들은 중계권 안 산거 아쉽겠다
- 16:12
- 조회 205
- 잡담
-
- 난 백인들이 뭔 자신감으로 썬크림 안바르고 다니는지가 항상 궁금했는데
- 16:11
- 조회 144
- 잡담
-
- 엑소 진짜 유명해지고 싶은가봐
- 16:11
- 조회 390
- 잡담
-
- 좋아하는 색깔이뭐냐는 질문에 신박하게 대답하는법뭐잇지
- 16:11
- 조회 16
- 잡담
-
- 씨지비 이미 쿠폰뿌리는 정책 바꿔서 영방 곡소리나던데
- 16:11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