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인피니트나 엑소는 완덕한 사람들이 다시 재입덕하는걸 간혹 보긴함 https://theqoo.net/ktalk/4254138437 무명의 더쿠 | 13:15 | 조회 수 462 군백기 이후에 단체활동 빡세게 하니까 콘서트는 가야지 주섬주섬하는 사람들을 좀 봤었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