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곳에 하루에도 진짜 많이 봄 그것도 한쪽 팔 전체에 빼곡히 문신한 사람들ㅇㅇ 주로 남자들이 많지만 누가봐도 미자로 보이는 여자애가 이레즈미 문신 한 것도 봄.. 그런 사람들 커플로도 오고 지들 애 데리고 가족끼리 오는데 애들도 많이 오는 곳에 그런 꼴로 오는게 위화감 조성한다는걸 모르는건가? 아니면 알면서도 당당한건지.. 겨울에도 반팔 반바지 입고 오는 문신충들 많아서 딱봐도 허세 가오로 문신한거 알겠고 문신한 사람들 극혐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이덴티티 나중에 24명 되면 걍 그룹 운동회 해주라
- 14:33
- 조회 0
- 잡담
-
- 미스틱 그냥 평범한 ㅈ소식으로 일했는데 4.5세대 중소여돌중에 특화케이스가 있어서 더 못해보이는
- 14:32
- 조회 59
- 잡담
-
- 9. 무명의 더쿠 14:26 여자끼리 있는데도 한남 플러팅을 봐야하는구나 아님?
- 14:32
- 조회 107
- 잡담
-
- 갠적인 생각인데 빌리는 워크로 반응 느꼈으니 담 컴백을 워크 깔로 해서
- 14:32
- 조회 33
- 잡담
-
- 내돌 보고싶어 ㅠㅠㅠ
- 14:32
- 조회 6
- 잡담
-
- 아이스티 남돌 ATBO도 해체했던데
- 14:32
- 조회 113
- 잡담
-
- 돌 런칭 자체가 ㅈㄴ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같음
- 14:31
- 조회 15
- 잡담
-
- 도시녀 저 유튜브에 온갖 말 다 얹는거 좀 지겹고 피곤하긴 하지않냐??
- 14:31
- 조회 46
- 잡담
-
- 내가 아는 미스틱 대표랑 윤종신은 사이좋아보이는데?
- 14:31
- 조회 35
- 잡담
-
- 여름!! 너무!! 더워!!!
- 14:31
- 조회 5
- 잡담
-
- 루시도 투어돌아?
- 14:31
- 조회 34
- 잡담
-
- 중소도 다 같은 중소아니더라
- 14:31
- 조회 94
- 잡담
-
- 회사정치질에 밀려서 기약이없든 해체가되든 일단 계약으로 묶여있어서 의견은 서로 다 나누고 정리했을거라 그정도면...회사측에선 일 잘한건맞다고 봄
- 14:31
- 조회 18
- 잡담
-
- 근데 드럼치다가도 다쳐? 드럼 찢어지고 그래선가? ㄷㅅ ㄷㅇ 피났나봐
- 14:31
- 조회 73
- 잡담
-
- 스밍이벤 당첨됬네
- 14:31
- 조회 34
- 잡담
-
- 미스틱 여돌 남돌 다 굴리기엔 ㅅㅈㅎ 무리수였지
- 14:31
- 조회 33
- 잡담
-
- 아크 최근에 활동했던 노래 좋음
- 14:30
- 조회 25
- 잡담
-
- ㅂㅂ 일콘 티켓 비싸
- 14:30
- 조회 171
- 잡담
-
- 빌리 그룹 공백기 1년 한번 1년 6개월 한번 있었음
- 14:30
- 조회 64
- 잡담
-
- 타덬인데 올해 제일 많이 들은 노래 워크임
- 14:30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