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곳에 하루에도 진짜 많이 봄 그것도 한쪽 팔 전체에 빼곡히 문신한 사람들ㅇㅇ 주로 남자들이 많지만 누가봐도 미자로 보이는 여자애가 이레즈미 문신 한 것도 봄.. 그런 사람들 커플로도 오고 지들 애 데리고 가족끼리 오는데 애들도 많이 오는 곳에 그런 꼴로 오는게 위화감 조성한다는걸 모르는건가? 아니면 알면서도 당당한건지.. 겨울에도 반팔 반바지 입고 오는 문신충들 많아서 딱봐도 허세 가오로 문신한거 알겠고 문신한 사람들 극혐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남돌이 밀멤이 기준이 있어?
- 18:41
- 조회 37
- 잡담
-
- 티아라도 대중성이 천상계로 터져서 그렇지 국내 코어는 별로 안느껴졌음
- 18:41
- 조회 56
- 잡담
-
- 최근 아오아보고 대중성이 생각보다 더 중요하다는걸 느낌
- 18:41
- 조회 56
- 잡담
-
- 내가 슴여돌만 두그룹 팠는데 슴만 판다는 애들도 솔까 아닌 비율이 더많아 ㅋ
- 18:40
- 조회 67
- 잡담
-
- 중소여돌을 약간.. 자기들 눈에 갖고 노는 장난감같이 보는 시선이 너무 불쾌해
- 18:40
- 조회 19
- 잡담
-
- 선공개래놓고 음방 딱 하나만 한 거 너무 적음
- 18:40
- 조회 28
- 잡담
-
- 윤종신표 보이그룹' 아크, 2년도 안 돼 해체 "새로운 길 걷기로" [공식]
- 18:40
- 조회 107
- 잡담
-
- 남돌 팀에서 밀어주는 멤버는 객관적 지표가 좋아서임?
- 18:40
- 조회 125
- 잡담
-
- 근데 난 중소여돌은 관심 진짜 안가지더라
- 18:39
- 조회 44
- 잡담
-
- 일본멤들 비음은 못고치는건가?
- 18:39
- 조회 99
- 잡담
-
- 츠키라는 가수 나무위키 훑고 있는데
- 18:39
- 조회 144
- 잡담
-
- 초라한 기분 뭐같아..
- 18:39
- 조회 72
- 잡담
-
- 오히려 대형끼리 타회사로 넘어가는경우가 적었지 중소는 3세대때부터 간잽 존나게했는데
- 18:39
- 조회 28
- 잡담
-
- 요즘 생각보다 코어 존나 탄탄하다 느끼는건 프미나
- 18:39
- 조회 41
- 잡담
-
- 마마무 앙콘 안하려나
- 18:39
- 조회 10
- 잡담
-
- 이삭토스트 뭐먹지
- 18:39
- 조회 44
- 잡담
-
- 태연 만찬가 일본어 그대로인가 한국어로 번안이려나
- 18:38
- 조회 74
- 잡담
-
- 만찬가 뭔지 모름
- 18:38
- 조회 59
- 잡담
-
- 카라 팬덤은 어느 정도였음?
- 18:38
- 조회 107
- 잡담
-
- 와 에케비멤 사고치고 삭발한 것 같대
- 18:38
- 조회 3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