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곳에 하루에도 진짜 많이 봄 그것도 한쪽 팔 전체에 빼곡히 문신한 사람들ㅇㅇ 주로 남자들이 많지만 누가봐도 미자로 보이는 여자애가 이레즈미 문신 한 것도 봄.. 그런 사람들 커플로도 오고 지들 애 데리고 가족끼리 오는데 애들도 많이 오는 곳에 그런 꼴로 오는게 위화감 조성한다는걸 모르는건가? 아니면 알면서도 당당한건지.. 겨울에도 반팔 반바지 입고 오는 문신충들 많아서 딱봐도 허세 가오로 문신한거 알겠고 문신한 사람들 극혐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중앙 진짜 주머니에 돈 좀 있으면 바로 써버리는 나랑 다를바가 없네
- 15:45
- 조회 2
- 잡담
-
- 메박은 팔지도 못하고 문닫을 것 같은데
- 15:45
- 조회 2
- 잡담
-
- 메박 망해?
- 15:45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중녀들 지들끼리도 콘서트 분위기 말나오는거 암?
- 15:44
- 조회 119
- 잡담
-
- 스케치북 타임에 중국어 써진거 나오니까 콘서트장 떠나가는줄
- 15:44
- 조회 28
- 잡담
-
- 플디는 욕쳐먹을만 하더라..
- 15:44
- 조회 135
- 잡담
-
- 내 노트북 너무 뜨거운거 같은데 오래켜둔다고 이정도로 뜨거워지나?
- 15:44
- 조회 25
- 잡담
-
- 트와 팬미팅 인스파 이상으로 가야됨
- 15:44
- 조회 55
- 잡담
-
- 냉부는 셰프는 바뀌어도 제작진이 있어야함
- 15:43
- 조회 189
- 잡담
-
- 저 기사보니까 냉부도 얼마나 더 찍을지 모르겠음....
- 15:43
- 조회 42
- 잡담
-
- 그 콜드플레이 내한 콘때도 중국애들 한국 팔찌 수거율 낮게 나오게 훔쳐가자 했잖아
- 15:43
- 조회 184
- 잡담
-
- 근데 사실 도덕성위반이지만 냉부 사갈 필요는 없긴함 그냥 셰프들 나와서 대결하는 프로 하나 만들면 되는걸
- 15:43
- 조회 67
- 잡담
-
- 돌이 일본어 연습해와서 해주니까 중국팬들 몰려와서 중국어는 배울생각도 없고 어쩌고
- 15:43
- 조회 31
- 잡담
-
- 중녀들 중멤있으면 더 잘 알걸? 콘서트 가면
- 15:43
- 조회 187
- 잡담
-
- 톡파원폐지는 아깝다 패널빼고 VJ위주면괜찮을거같은데
- 15:43
- 조회 83
- 잡담
-
- 영방덬들이 메박 살려달라고 울다가 메박 적자 보고
- 15:42
- 조회 218
- 잡담
-
- SLL중앙도 티빙 지분 팔려는거 같던데
- 15:42
- 조회 58
- 잡담
-
- 아무리 봐도 문화산업이 사장되고 말고를 떠나 젭티가 뻘짓을 많이 한거 같음...
- 15:42
- 조회 116
- 잡담
-
- 냉부 그냥 세트로 사줄 방송사 없냐 방송사
- 15:42
- 조회 23
- 잡담
-
- 아니 나 저정도 대규모 기업에서 저런 경영 ㅈㄴ 하는 거 오랜만에 보는듯
- 15:42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