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곳에 하루에도 진짜 많이 봄 그것도 한쪽 팔 전체에 빼곡히 문신한 사람들ㅇㅇ 주로 남자들이 많지만 누가봐도 미자로 보이는 여자애가 이레즈미 문신 한 것도 봄.. 그런 사람들 커플로도 오고 지들 애 데리고 가족끼리 오는데 애들도 많이 오는 곳에 그런 꼴로 오는게 위화감 조성한다는걸 모르는건가? 아니면 알면서도 당당한건지.. 겨울에도 반팔 반바지 입고 오는 문신충들 많아서 딱봐도 허세 가오로 문신한거 알겠고 문신한 사람들 극혐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도 업자쉑이 내 아이디로 개좋은 자리 예매해주면 좋겠다 흑흑
- 14:28
- 조회 21
- 잡담
-
- 가벼운 여돌 수록곡 좋아하면 빌리 오프에어 ㅊㅊ
- 14:28
- 조회 5
- 잡담
-
- 아크 해체한다고?
- 14:27
- 조회 36
- 잡담
-
- 아오 엄지훈남이랑 찰스 저거 솔직히
- 14:27
- 조회 92
- 잡담
-
- 빌리 잽 맨날 듣는데 좋아
- 14:27
- 조회 6
- 잡담
-
- 슼에 중소돌 바이럴 개티나는건 걍 바이럴 업체한테 화가남
- 14:27
- 조회 80
- 잡담
-
- 박보검 고소한거 유죄나왔대
- 14:27
- 조회 115
- 잡담
-
- 근데 회사 상황이 안될 거 같으면 빨리 풀어주는게 맞는듯
- 14:27
- 조회 79
- 잡담
-
- 나도 중소남돌 좋아하고있어서 남 일 같지가 않음ㅠㅠㅠ
- 14:27
- 조회 15
- 잡담
-
- 해킹 예매 당하면 돈은 해킹범이냄?
- 14:27
- 조회 23
- 잡담
-
- ㅂㄹ 그 전에는 회사가 잘 못했어?
- 14:27
- 조회 86
- 잡담
-
- 빌리 멤들 무대 잘하는거 첨 알았음
- 14:27
- 조회 14
- 잡담
-
- 갠적으로 이번 빌리는 그래도 돌판에서 조금은 더 갈 수 있다는 희망을 보여줬다고 생각함
- 14:27
- 조회 21
- 잡담
-
- 윤종신이 다시 대표직으로 복귀함
- 14:26
- 조회 116
- 잡담
-
- 근데 진짜 소속사내 정치싸움 이런게 되게 큼
- 14:26
- 조회 32
- 잡담
-
- ㅊㅅㅇㅌ가 뭔 퀴혐을 했다는건지 정말 이해가 전혀안감 ㅋㅋ
- 14:26
- 조회 39
- 잡담
-
- 해킹범 글 보고 나도혹시?하고 인터파크 로그인해봄
- 14:26
- 조회 11
- 잡담
-
- 미스틱 배우 아티 페이지가 7페이지인데
- 14:26
- 조회 51
- 잡담
-
- 쟈니랑 태용이 머리 똑같? 비슷한?거 맞지
- 14:26
- 조회 19
- 잡담
-
- 그냥 시기만 봐도 중소가 할수있는건 다했음 + 마침 유투브에 다른 아이돌들 붐업됨 + 월드컵까지 옴 => 현재임
- 14:26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