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흡연자인데 편의점 알바하다보면 가끔 냄새좋은 전담 있긴하더라 https://theqoo.net/ktalk/4254130095 무명의 더쿠 | 13:06 | 조회 수 133 풍선껌 향 나고 꽃향기 나고왜 선호하는지 잠깐 이해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