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백기기다리고 계속 덕질중이긴한데 군백기때 환승탈빠한덬들이 승자이긴한듯
무명의 더쿠
|
13:05 |
조회 수 171
군백기에 앨범공백기+터무니없이짧은활동기간+오프횟수 ㅈㄴ많이줄어듬+또 앨범공백기 ㅈㄴ 김... 이상태라 전역한지 1년반 넘었는데 여태 나온거 정규앨범 1개 디싱1개임.... 한국오프는 콘서트1+팬미팅1;; 여름에 컴백한번 한다고 하긴하던데 쩝
군백기에 앨범공백기+터무니없이짧은활동기간+오프횟수 ㅈㄴ많이줄어듬+또 앨범공백기 ㅈㄴ 김... 이상태라 전역한지 1년반 넘었는데 여태 나온거 정규앨범 1개 디싱1개임.... 한국오프는 콘서트1+팬미팅1;; 여름에 컴백한번 한다고 하긴하던데 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