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말고 ott로 볼거라 몇시즌 몇회 추천해주시면 감사함..아직 한편도 안봤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왕덬아 내 포인트 23만 메박 사는데 보태 써라
- 16:06
- 조회 4
- 잡담
-
- 아크라는 남돌 작년에 자주나오지않았나??
- 16:05
- 조회 17
- 잡담
-
- 메박 팝콘은 왜 더 맛있지?
- 16:05
- 조회 10
- 잡담
-
- 젭티 중계권은 걍 마지막 둑 무너진 격임
- 16:05
- 조회 58
- 잡담
-
- 왕덬 나도 소소한 75만 포인트 줄테니까 메박살때 보태
- 16:05
- 조회 11
- 잡담
-
- 왕덬아 돌비시네마 좀 사줘
- 16:05
- 조회 8
- 잡담
-
- 하투하 처음투성이 내 취향이라 작곡가 작업물 보는데
- 16:05
- 조회 42
- 잡담
-
- 망한집들 처음에 우리안망해요하는거
- 16:05
- 조회 135
- 잡담
-
- 이러니저러니 말 많아도 아형이 돌 불러주는 예능이었는데
- 16:04
- 조회 25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16:02 그리고 지상파방송국이 이미지 챙긴 거 하나로도 의미가 있음..
- 16:04
- 조회 96
- 잡담
-
- 데식은 이미 국내선예메나 다름없어서
- 16:04
- 조회 174
- 잡담
-
- 얘들아 호프 개봉하면 꼭 메박에서 봐줘
- 16:04
- 조회 33
- 잡담
-
- 일론아 엑스박스로 바꿔도 암말 안할게 사줘
- 16:03
- 조회 14
- 잡담
-
- 헐 좋다 왕덬이 메박 사자
- 16:03
- 조회 103
- 잡담
-
- JTBC가 예능 프로그램이 촬영 중단 예정이라는 설에 반박하며 "정상 촬영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JTBC 관계자는 23일 스포티비뉴스에 "모두 예정된 일정에 따라 정상 촬영 예정"이라며 "해당 프로그램들이 촬영 중단한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답했다.
- 16:03
- 조회 252
- 잡담
-
- 난 정말 메박에서 하루종일 죽치면서 놀 때가 제일 즐거웠는데
- 16:03
- 조회 22
- 잡담
-
- 플디 다음 번에 국내 선예매할 가능성 있을까?
- 16:03
- 조회 42
- 잡담
-
- ㅅㅂㅌ 오프도 유구하게 주차장에서 대놓고 업자가 노트북에 엑셀 켜서 팔찌 묶음으로 들고 표팔이 하는걸로 유명한데
- 16:03
- 조회 103
- 잡담
-
- 요즘 여름 대비템들 사모으고 있음
- 16:03
- 조회 33
- 잡담
-
- 젭티는 윗선이 말아먹은거야?
- 16:03
- 조회 10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