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거 생각하면 좀 초연해지더라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뎡배에서봤는데 중앙 키카 22년도에 1250억에 사고 그랬대
- 15:37
- 조회 78
- 잡담
-
- 냉부 엠씨 출연료 빼면 그다지 돈 나가는데도 없음 셰프들이 방송 출연료가 비싼건 아니라
- 15:36
- 조회 40
- 잡담
-
- 젭티 얼마에 내놓은지 나온거있어?
- 15:36
- 조회 6
- 잡담
-
- Jtbc사례 기반으로 미디어 방송쪽 제작비 가이드라인 정책으로 생기면 좋겠음
- 15:36
- 조회 32
- 잡담
-
- Tvn이 냉부 사가서 ~언더커버셰프 냉장고를 해결해줘~ 찍어
- 15:36
- 조회 38
- 잡담
-
- 와 근데 이숙캠은 1도 안아까움 ㅋㅋㅋㅋㅋㅋ
- 15:36
- 조회 43
- 잡담
-
- 바다야우리와같이놀아
- 15:36
- 조회 9
- 잡담
-
- 같은중녀인데 우리도 마카오 갤럭시아레나 떼창은 뚜껑날아가는줄 알았고 체조에선
- 15:36
- 조회 34
- 잡담
-
- 판권 사가고 출연진들도 다시 고대로 데려가도
- 15:36
- 조회 14
- 잡담
-
- 근데 냉부만 계속 찍는 이유가 뭐임?? 인기 많아서??
- 15:36
- 조회 130
- 잡담
-
- ㅈㄴ이상하긴한게 마카오공연 보통 분위기쩔고 대박나는편인데
- 15:36
- 조회 95
- 잡담
-
- 제티비씨 채널이 없어지는거임? 방송국이 없어져?
- 15:35
- 조회 60
- 잡담
-
- 이숙캠은 끝날때 돼서 안한다 해도 괜찮은거같음
- 15:35
- 조회 27
- 잡담
-
- 톡파원 고정이 김숙/전형무/양세찬/이찬원인데
- 15:35
- 조회 134
- 잡담
-
- 냉부 제작비 많이 든다는말 돌때 있었는데 그것도 아니라던데
- 15:35
- 조회 102
- 잡담
-
- 스타쉽도 국내 선예매 도입하면 좋을텐데 대형따라하고싶어서 바짓가랑이 딱 찢어질 타이밍인데
- 15:35
- 조회 53
- 잡담
-
- 넷플아 너네가 흑백요리사로 재미봤으면 냉부 사가라
- 15:35
- 조회 16
- 잡담
-
- 냉부는 딴데서 사갈듯?
- 15:35
- 조회 86
- 잡담
-
- 뭔가 냉부같은 프로그램들은 다른데서 판권 살거같기도한데
- 15:35
- 조회 24
- 잡담
-
- 와 근데 저정도면 지금 찍는 드라마들이 제일 문제같다
- 15:35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