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ㅋㅌ 그릇걸쳐놓는 식기건조대 철이잖아 이거 그냥 철로 분리수거하면 되나? https://theqoo.net/ktalk/4254117297 무명의 더쿠 | 12:52 | 조회 수 141 아니면 스티커 붙여야돼?이런거 버려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