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담배피는 고딩들 다 숨어서 피웠고 눈 마주치면 뛰어서 도망가고 이랬어
무명의 더쿠
|
12:48 |
조회 수 204
나(학원 강사임)도 아는 애들이면 막 따라가서 잡고 그랬는데 요즘에는 학원에서 내려오는 문 앞에서 피고 학교에서도 쌤들이랑 맞담한다더라 마약도 빨리 막아야지 무서워
나(학원 강사임)도 아는 애들이면 막 따라가서 잡고 그랬는데 요즘에는 학원에서 내려오는 문 앞에서 피고 학교에서도 쌤들이랑 맞담한다더라 마약도 빨리 막아야지 무서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