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5인 ㄹㅇ 다들 어딘가에 재능이 있는듯 https://theqoo.net/ktalk/4254111990 무명의 더쿠 | 12:46 | 조회 수 106 리브도 뭔가 큰 예능 가면 한번씩 빵 터질 것 같고 메이도 계속 쫑알쫑알 말하는 거 보면 수요도 있을 것 같고 발성이나 발음만 살짝 교정하면 라디오 같은데서도 잘할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