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부정기 길었는데 인정하고나니까 너무 행복 https://theqoo.net/ktalk/4254108972 무명의 더쿠 | 12:43 | 조회 수 20 다시 케이팝 아닐거야 아닐거야 하다가팬미 콘서트 팬싸 다녀오고나니까와 진짜 제대로 입덕했구나 싶고매일매일 앓을 수 있는 누군가 생겨서 너무 좋아내 돌 너무 사랑스러워서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