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거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화장이 어떻게 남한테 보이기 위한게 아닐수있음
- 14:02
- 조회 0
- 잡담
-
- 걍 ㄹㅇ 심심해서 자꾸 짹일끌고오나싶음ㅋㅋㅋㅋ
- 14:02
- 조회 1
- 잡담
-
- 그냥 케톡에서 까인 주제 아니면 거기서 인용으로 싸우면 안됨? 야차 뜰 용기는 없나
- 14:01
- 조회 7
- 잡담
-
- 아들맘 이건 케톡이 진짜 많이 쓰는편이긴 하더라 더쿠내에서도
- 14:01
- 조회 9
- 잡담
-
- 지금 내 상태
- 14:01
- 조회 16
- 잡담
-
- 여혐 관련 언어에 대해서는 케톡에서도 다 갈리는 것 같은데 이건 쓰는데 왜 저건 쓰지 말라고해 이러는 징징이들이 신기함
- 14:01
- 조회 6
- 잡담
-
- 그냥 저걸로 여출들 욕하는 애들이나 그런애들이 여자라 여적여 소리하는애들이나
- 14:01
- 조회 11
- 잡담
-
- 요즘 탈퇴멤 이야기 나오면 주어 둘 중 하나더라
- 14:01
- 조회 50
- 잡담
-
- 남자들만 나오는 건 적당히 빻아도 스루하는데
- 14:01
- 조회 10
- 잡담
-
- 여혐 심한거 아는데 오늘플은 갑자기 처맞아서 황당
- 14:01
- 조회 13
- 잡담
-
- 케톡에서 뭐만하면 ㅇㅇ줌 줌내 이거쓰길래 자제시켰더니 너가 줌이라서 찔리냐던데
- 14:01
- 조회 15
- 잡담
-
- 스테이시 세은 요즘 내취향중에 제일 이쁜거같음
- 14:01
- 조회 10
- 잡담
-
- 어제 냉면먹었는데 오늘 또 먹고싶음
- 14:00
- 조회 6
- 잡담
-
- 아크 해체하네
- 14:00
- 조회 117
- 잡담
-
- 여기서 여혐플 오면 그때 싸우던가 해
- 14:00
- 조회 63
- 잡담
-
- ㅌㅇㅌ에서 까인거면 거기서 많이 싸우라고
- 14:00
- 조회 16
- 잡담
-
- 케톡은 줌내를 줌내라 안쓰지ㅋㅋㅋㅋ 쉰내 늙크크 기타등등 돌려서 쓰잖어ㅋㅋㅋㅋㅋㅋㅋ
- 14:00
- 조회 38
- 잡담
-
- 그니까 저 지랄을 여자들이 하니까 여적여 소리하는거잖아
- 14:00
- 조회 29
- 잡담
-
- ㅌㅇㅌ 제정신 아닌거 요즘 한국인 선크림플보면서 느낌
- 13:59
- 조회 51
- 잡담
-
- 별.. 여기서 ㅊㅅ 깐적도 없는데 허공에다 여적여라고 화내서 그만하라 했더니 지적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케톡
- 13:59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