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님이 강남쪽에서 뭐 무료로 음료 나눠주고 이런거 자긴 절대 안먹는댔음
무명의 더쿠
|
12:35 |
조회 수 290
뭐 강의들을거있어서 들었었는데 이제 그런거 조심해야하는 나라가 됐다고 ㅇㅇ그리고 강남 어디였지 전봇대 뒤에보면 마약 그거 번호있다고 너무 흔해지고 고딩들도 마약해서 오는 경우있댔음 진짜 무서우
뭐 강의들을거있어서 들었었는데 이제 그런거 조심해야하는 나라가 됐다고 ㅇㅇ그리고 강남 어디였지 전봇대 뒤에보면 마약 그거 번호있다고 너무 흔해지고 고딩들도 마약해서 오는 경우있댔음 진짜 무서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