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이 마지막에 우는거 연예계아는사람도없고 처음으로 의지하고 싶은 사람들 생겼는데
삼촌들은 비즈니스일까봐 걱정한거 다티나서 ㅈㄴ눈물난다...
원이도 앤데 그룹에선 리더니까 부담도 있었을거고 멤들은 자기보다 어리니까 못한거
삼촌들이랑 친해지면서 장난도치고 하면서 풀고 기댄듯
원이 ㅈㄴ 2세대 소녀가장통 온다는거 뭔지 알겠네 ㅋㅋ ㅠㅠ 더 잘되길 유영우 이선민도 너무 좋은사람같음 ㅋㅋ
원이 마지막에 우는거 연예계아는사람도없고 처음으로 의지하고 싶은 사람들 생겼는데
삼촌들은 비즈니스일까봐 걱정한거 다티나서 ㅈㄴ눈물난다...
원이도 앤데 그룹에선 리더니까 부담도 있었을거고 멤들은 자기보다 어리니까 못한거
삼촌들이랑 친해지면서 장난도치고 하면서 풀고 기댄듯
원이 ㅈㄴ 2세대 소녀가장통 온다는거 뭔지 알겠네 ㅋㅋ ㅠㅠ 더 잘되길 유영우 이선민도 너무 좋은사람같음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