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니네 솔직히 싸우고 싶어서 짹에서 까이는거 끌고오는거지
- 13:58
- 조회 7
- 잡담
-
- 그냥 여긴 자기가 여혐하고 잇다는걸 인정 안하는 애들이 존나많음 그래서 지적하면 화내는거고
- 13:58
- 조회 4
- 잡담
-
- 그냥 여기서 깐 여연들이 89465343834명 정도 있는데
- 13:58
- 조회 4
- 잡담
-
- 여긴 여초인데도 여자가 남자나 사회가 원하는 리액션 안해준 걸로 왤케 피곤하게 사냐 <이러는거 신기하다
- 13:58
- 조회 2
- 잡담
-
- 아니 종종 느낀 건데 그냥 무조건 케톡 욕을 해야하는 사람들이 있음
- 13:58
- 조회 2
- 잡담
-
- 여기서 줌내라는 말을 써?
- 13:58
- 조회 9
- 잡담
-
- 여적여도 결국 여혐 워딩인건 똑같은데
- 13:58
- 조회 14
- 잡담
-
- ㅊㅅㅇㅌ한테 뭐라하는거 트위터에서도 지적하던데
- 13:58
- 조회 29
- 잡담
-
- 또 걍 지들끼리싸우고잇네
- 13:57
- 조회 17
- 잡담
-
- 플이니까 도시여자대피소 재밌어 얘들아 츄라이 츄라이
- 13:57
- 조회 23
- 잡담
-
- 저기서 ㄱㅇㅅ이 화장은 자기 만족이라고 하고
- 13:57
- 조회 53
- 잡담
-
- 별개로 케톡에서 여적여 타령하는거 볼 때 마다 ㅈㄴ 동현이 같은 애들 많아 보임
- 13:57
- 조회 47
- 잡담
-
- 여기다 여자욕하라고 끌고와서 여적여 이러는게 여혐같음
- 13:57
- 조회 14
- 잡담
-
- 갑자기 또 지들끼리 싸우네
- 13:57
- 조회 6
- 잡담
-
- 항상 말하지만 트위터에서 억까플 도는거 인용으로 개싸우는 경우도 많음
- 13:57
- 조회 12
- 잡담
-
- 어디서 누구를 깠는데?
- 13:57
- 조회 13
- 잡담
-
- 찰스엔터 관련해서는 기독교 관련 혐오가 심하지 도시여자대피소 관련해서는 케톡은 완전 옹호 쪽이던데
- 13:57
- 조회 20
- 잡담
-
- 매운 거 잘먹는 사람한테 호감 느끼는데
- 13:56
- 조회 22
- 잡담
-
- 도시여자 풀영상 다보는데 그거가지고 말나오는거 ㅈㄴ이해안댐
- 13:56
- 조회 36
- 잡담
-
- 케톡이 줌내랑 아들맘 워딩 자제시키는 편임?
- 13:56
- 조회 1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