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에서 마약좀비같은 사람 되게 자주보는데...인천덬... https://theqoo.net/ktalk/4254096349 무명의 더쿠 | 12:29 | 조회 수 1120 솔직히 무서움...술집 골목 있는데서 다리랑 팔 기괴하게 꺾인채로비틀거리면서 걸어나오는게 너무 무서워 길에 드러누워있을때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