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들이 알아서 편하게 행동하고 이정도는 연차찼으니까 해도됨 이런식인게 보이니까 아쉬워.. 근데 이해는 가고 그게 싫으면 신인 좋아해야지 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피씨방 먹으러 가고 싶은데 어떻게 생각해?
- 19:25
- 조회 0
- 잡담
-
- 아니 시발 내 톡파원 어떡해
- 19:25
- 조회 0
- 잡담
-
- 난 같소속이라 좋아하는게 아니라 그냥 좋아하고 보니 같소속이었음........
- 19:25
- 조회 12
- 잡담
-
- 2세대 돌한테 어느날 갑자기 잡혀서 덕질하는데
- 19:25
- 조회 16
- 잡담
-
- 레벨 에스파 하투하 다 팠던 사람이 있다고???
- 19:25
- 조회 13
- 잡담
-
- 궁금한게 있는데 빅히트 초창기부터 있던 사람 중에 지금도 있는 사람 있어?
- 19:25
- 조회 13
- 잡담
-
- 우린 2,3세대 파다 오신분이 호통치셔..
- 19:25
- 조회 30
- 잡담
-
- 5세대 그룹 간잽중인데 진짜 멤버들 전원 내 최애가 될수있음 후보임
- 19:25
- 조회 23
- 잡담
-
- 내돌 회사는 요즘 보면 걍 내돌 포기한것같음
- 19:24
- 조회 57
- 잡담
-
- 라이즈 영케이 게임 유튜브 재밌다ㅋㅋ
- 19:24
- 조회 32
- 잡담
-
- 3.4.5 여돌 다 좋아해봤는데 4가 젤 적당해
- 19:24
- 조회 51
- 잡담
-
- 한그룹 오래파면 저 전에 ㅇㅇ하다 왔어요 에서 ㅇㅇ가 내돌이 됨ㅠㅠ
- 19:24
- 조회 29
- 잡담
-
- 군백기 걱정햐지말고 군대가기 직전까지 등골 다 뽑아먹혀가며 덕질해라
- 19:24
- 조회 26
- 잡담
-
- 태연 만찬가 너무 기대된다
- 19:24
- 조회 15
- 잡담
-
- 일녀들 왜 음침하다는지 알게됨
- 19:24
- 조회 74
- 잡담
-
- 같속이어도 관심 없는 이유는 그냥 타돌이라서
- 19:24
- 조회 51
- 잡담
-
- 이수만 한국와서 낸 돌은 없지?
- 19:24
- 조회 30
- 잡담
-
- 3세대 파다가 5세대 파는데 소통 일주일에 두번 온다고 불효자새끼라고 패는게 너무 충격이었음
- 19:24
- 조회 32
- 잡담
-
- 나 3세대 5세대 겸덕중인데 존나 이너피스 그 자체임 안정감+도파민
- 19:24
- 조회 40
- 잡담
-
- 2세대도 조심해야 언제 입덕할지 모름
- 19:23
- 조회 1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