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불러야댐 나는 마운자로 맞고있으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트위터 나만 사진 안올라감??
- 13:58
- 조회 0
- 잡담
-
- 케톡 여혐 쩐다고 생각하지만 여기서 플도 안탔는데 갑자기 호통치는건 맥락이 없자나
- 13:58
- 조회 3
- 잡담
-
- 여자 4명이ㅜ나오는데 한명이 유독 욕 먹으면
- 13:58
- 조회 18
- 잡담
-
- 요즘 미야오 가원 앙나 좋음
- 13:58
- 조회 5
- 잡담
-
- 근데 모든 논란에 성별 좀 빼면안됨?
- 13:58
- 조회 5
- 잡담
-
- 니네 솔직히 싸우고 싶어서 짹에서 까이는거 끌고오는거지
- 13:58
- 조회 34
- 잡담
-
- 그냥 여긴 자기가 여혐하고 잇다는걸 인정 안하는 애들이 존나많음 그래서 지적하면 화내는거고
- 13:58
- 조회 8
- 잡담
-
- 그냥 여기서 깐 여연들이 89465343834명 정도 있는데
- 13:58
- 조회 17
- 잡담
-
- 여긴 여초인데도 여자가 남자나 사회가 원하는 리액션 안해준 걸로 왤케 피곤하게 사냐 <이러는거 신기하다
- 13:58
- 조회 4
- 잡담
-
- 아니 종종 느낀 건데 그냥 무조건 케톡 욕을 해야하는 사람들이 있음
- 13:58
- 조회 6
- 잡담
-
- 여기서 줌내라는 말을 써?
- 13:58
- 조회 14
- 잡담
-
- 여적여도 결국 여혐 워딩인건 똑같은데
- 13:58
- 조회 16
- 잡담
-
- ㅊㅅㅇㅌ한테 뭐라하는거 트위터에서도 지적하던데
- 13:58
- 조회 41
- 잡담
-
- 또 걍 지들끼리싸우고잇네
- 13:57
- 조회 30
- 잡담
-
- 플이니까 도시여자대피소 재밌어 얘들아 츄라이 츄라이
- 13:57
- 조회 25
- 잡담
-
- 저기서 ㄱㅇㅅ이 화장은 자기 만족이라고 하고
- 13:57
- 조회 58
- 잡담
-
- 별개로 케톡에서 여적여 타령하는거 볼 때 마다 ㅈㄴ 동현이 같은 애들 많아 보임
- 13:57
- 조회 49
- 잡담
-
- 여기다 여자욕하라고 끌고와서 여적여 이러는게 여혐같음
- 13:57
- 조회 14
- 잡담
-
- 갑자기 또 지들끼리 싸우네
- 13:57
- 조회 6
- 잡담
-
- 항상 말하지만 트위터에서 억까플 도는거 인용으로 개싸우는 경우도 많음
- 13:57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