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에 신세계없는데 백화점에서 교환하라고 되어있길래 보통 이마트도 되지않았던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레몬탱 난 컬러링북 생각나
- 14:05
- 조회 1
- 잡담
-
- 팩트 ㅊㅅ가 ㅌㅇㅌ에서 응원도 존나 많은데 지가 욕하고 싶은거만 보고 가져옴
- 14:05
- 조회 8
- 잡담
-
- 아 그리고 솔직히 막상 트위터 가보면 보통 의견(?) 둘 다 있어서 싸우고 있는 게 대부분인데 지가 마음에 안드는 의견만 골라 가져와서
- 14:05
- 조회 4
- 잡담
-
- 내돌도 주어없이 내용유추되게 짹에서 왤케 까이냐고 며칠을 빌드업하더니
- 14:05
- 조회 17
- 잡담
-
- 하투하 셀카 잘 찍는 멤 누구야??
- 14:05
- 조회 1
- 잡담
-
- 작년 11월이 최근 활동이었는데 그 활동 좀 대충시킨 느낌?에다가 이번에 빌리 엄청 각잡고 밀어주길래 아크는 어케 되는거지싶더라..
- 14:05
- 조회 10
- 잡담
-
- 난 인터넷에서 여자들이 모여있는 곳에서 조차 페미라는 단어가 언급되지 않게 된것도 분함
- 14:05
- 조회 9
- 잡담
-
- 미스틱 남돌 데뷔한 지 2년밖에 안됐는데
- 14:05
- 조회 25
- 잡담
-
- 운동화 싸게 사기 좋은곳 어디니 아니면 보기라도
- 14:05
- 조회 7
- 잡담
-
- 여적여 시전하려고 남돌덬 때문이다 이러질않나
- 14:04
- 조회 23
- 잡담
-
- 아크 여기가 광진구청장 되고싶어하는 친구 있는덴가?
- 14:04
- 조회 17
- 잡담
-
- 난 왜케 👅 메롱 하는 게 싫지
- 14:04
- 조회 38
- 잡담
-
- 우즈 이번 앨범 수록곡 중에 사모가 제일 좋아서 라이브 클립 달라고 1인 시위하고 싶음
- 14:04
- 조회 6
- 잡담
-
- 경험상 좆소는 하다가 안되면 놔주는게 선녀임...
- 14:04
- 조회 51
- 잡담
-
- 나 효리수가 놀뭐에서 부른 노래 자꾸 맴돌아서 미치겠음
- 14:04
- 조회 11
- 잡담
-
- 여적여 이것도 다른데서 다굴당할거 아니까
- 14:04
- 조회 44
- 잡담
-
- 리브랑 미나미 닮은거같아
- 14:03
- 조회 22
- 잡담
-
- 트위터가서 직멘인알하세요
- 14:03
- 조회 16
- 잡담
-
- 여혐 관련한 줌내/아들맘/여적여 등등은 플로우 따라 달라지는데
- 14:03
- 조회 33
- 잡담
-
- 요즘 중소들은 앨범 몇개 걸어두고 성과 안나면 조기 합의해체
- 14:03
- 조회 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