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빵이랑 마카롱 사봣슨 https://theqoo.net/ktalk/4254084430 무명의 더쿠 | 12:17 | 조회 수 573 https://img.theqoo.net/EOLXxRhttps://img.theqoo.net/YOvzLUhttps://img.theqoo.net/RzYuiwhttps://img.theqoo.net/YVCZoN에폭시씰이 마카롱띠부씰이 빵!!!!!하나는 똘병이 갖고싶었는데 성공함ㅎㅎㅎㅎㅎㅎ 기엽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