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가 띄울 의지도 능력도 없어보임... 내가 파면서도 아 얘네는 뜰 가능성이 없구나가 느껴짐 이러다 보니까 유입 없고 고인물들만 남아서 정신병자 농도 ㅈㄴ 진해짐 유사랑 친목이 주다 보니까 팬들끼리 견제 ㅈㄴ 심하고 새로운 사람 오프에 나타나면 비계에서 조리돌림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엑소 왜 지금 니가좋아챌린지 찍어준건뎈ㅋㅋㅋㅋ
- 16:31
- 조회 15
- 잡담
-
- 주결경은 왜 컴백 못햇음?
- 16:31
- 조회 14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봉 들고오는거 진짜 아무 생각 없는데
- 16:31
- 조회 17
- 잡담
-
- 난 개인콘에 그릅봉 들고싶어
- 16:31
- 조회 13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봉 그거 걍 중국콘서트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31
- 조회 14
- 잡담
-
- 애초에 개인봉있는연차면 재재계약쯤되는연차고
- 16:31
- 조회 5
- 잡담
-
- 휴닝카이 주연 태산 친하다는 거 좀전에 봄
- 16:31
- 조회 13
- 잡담
-
- 동계올림픽 하기전부터 하는 동안에도 여기서도 진짜 계속 젭티 망하라고 개고사지냈잖아
- 16:31
- 조회 9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 응원봉 들고가는거 걍 흔한 중녀들이잖아
- 16:31
- 조회 20
- 잡담
-
- 근데 그룹콘에 개인봉 이것도 판바판임
- 16:30
- 조회 102
- 잡담
-
- 나혼산이 ㅈㄴ짜치던데
- 16:30
- 조회 123
- 잡담
-
- 내가 꼬인걸수도 있는데 나혼산 런닝맨 축구 컨셉 짜쳤음
- 16:30
- 조회 155
- 잡담
-
- 동계 후려치는거 ㅈㄴ싫었음
- 16:30
- 조회 19
- 잡담
-
- 하다못해 일반 시즌 경기도 유튜브에서 볼 수 있는데 올림픽을 못봐서 찾아다니는게 쌰갈
- 16:30
- 조회 11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 응원봉을 왜가져가 애초에
- 16:30
- 조회 36
- 잡담
-
- 엑소 뭐했음?
- 16:30
- 조회 94
- 잡담
-
- 냉부해는 인기있는 셰프 한두명만 있어도 되겠네
- 16:30
- 조회 35
- 잡담
-
- 보밋걸 하니까 생각났는데 친구가 어디서 리메이크 소식 주워듣고 자꾸 도밋걸이라고 했었어
- 16:30
- 조회 14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봉들든말든 우린 고나리안함
- 16:29
- 조회 92
- 잡담
-
- 근데 그룹콘에 개인봉이 왜필요해....? 아니면 보통 둘다들고가든가하지않아?
- 16:29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