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조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여기서 깐것도 아닌데 누가 어떻게 까이는지에 대해 왜이렇게 전시하는거
- 13:40
- 조회 0
- 잡담
-
- 엄마랑 드라이브하는데 띠로리듣고 엄마 현웃터짐
- 13:40
- 조회 1
- 잡담
-
- 개신교는 욕먹어도 싸다 = 저 유튜버가 그 개신교니까 무지성 혐오발산
- 13:39
- 조회 7
- 잡담
-
- 난 진짜 여자들 토크하는 예능 ㅈㄴ 귀해서 좋은데 짹 가보면 이런 애들 땜에 안나오나 싶어짐
- 13:39
- 조회 2
- 잡담
-
- 아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39
- 조회 20
- 잡담
-
- 근데 저기서 퀴어 혐오라고 지적하는 게 더 무례한 거 아냐?
- 13:39
- 조회 8
- 잡담
-
- 여긴 뭐만하면 남돌이랑 엮어서 남돌팬이 팬다로 결론내는 애들 존나많음 셀수도없음ㅋㅋㅋ
- 13:39
- 조회 34
- 잡담
-
- 도시여자 그거 직접 보면 왜 불편한지 모르겠던데
- 13:38
- 조회 106
- 잡담
-
- 난 갠활 길어지면 탈빠나 휴덕함
- 13:38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찰스 그발언으로 퀴어 어쩌고 말나오는게 더 신기하던데
- 13:38
- 조회 144
- 잡담
-
- 짹 차라리 패션이라도 패션여미새 할때가 더 나았던 것 같음
- 13:38
- 조회 27
- 잡담
-
- 민팁 세문전독서클럽에 넉살 나온 편 ㄹㅈㄷ로 대화 잘 된다
- 13:37
- 조회 96
- 잡담
-
- 붐 좀 오고난 이후에 자꾸 자기 탈덕했다고 다른 사람 탈덕 이유 묻는 글 올라오는 거 종종 짜증남ㅋㅋㅋㅋㅋ
- 13:37
- 조회 25
- 잡담
-
- 13. 무명의 더쿠 13:26 자기보다 나을거 없다고 생각한 애가 잘나가니까 노골적으로 질투하는게 보임 친근함으로 뜬 사람들한테 붙는 류의 정병임
- 13:37
- 조회 153
- 잡담
-
- 휴닝카이 그림 자꾸 뜨는데
- 13:36
- 조회 49
- 잡담
-
- 도시여자대피소 뜰때마다 시끄러운거 보면 요즘 나하고 다른 의견을 배척하는 성향이 심해진 것 같음
- 13:36
- 조회 34
- 잡담
-
- 근데 또 탈덕할생각1도없다 잘하자.. 기조인 사람들도 많아서
- 13:36
- 조회 59
- 잡담
-
- 구최애 생일 비번으로 쓰는거 조음
- 13:36
- 조회 61
- 잡담
-
- 공연가서 덕친 사귀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 13:36
- 조회 70
- 잡담
-
- 아니 걍 ㅊㅅ는 남돌이랑 방송한뒤로 정병꼬이는거임
- 13:35
- 조회 3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