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만 입성하고 끝이겟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도시여자 컨텐츠 고아성이 진짜임
- 13:49
- 조회 10
- 잡담
-
- 걍 여자도 이상한 사람들이 있는거임
- 13:49
- 조회 29
- 잡담
-
- 엄지훈 남자캐 풍자하는거 아니었어?
- 13:49
- 조회 35
- 잡담
-
- 엄지훈남 하니까 라이즈 소희랑 엄지훈남 같이 나온 거 생각난다
- 13:49
- 조회 18
- 잡담
-
- 도시여자 그냥 재밌어서 밥친구 하고 있었는데
- 13:49
- 조회 37
- 잡담
-
- 진짜 대충알고 좋아하고 다알고 싫어하자 실천해야됨
- 13:48
- 조회 28
- 잡담
-
- 그냥 여자가 좀 떠들고 놀겠따는데 말이많아 ㅅㅂ
- 13:48
- 조회 121
- 잡담
-
- 지들 입맛에 맞는 말만 해야되는 인형을 원하는거잖음 걍
- 13:48
- 조회 32
- 잡담
-
- 엄지훈남 처음에 트위터에서 누가 부치같다고 글올리고서
- 13:47
- 조회 127
- 잡담
-
- 서로 대화 잘하고 재밌게 말하고 웃는 분위기에 저 지랄 나는 게 너무 신기함
- 13:47
- 조회 21
- 잡담
-
- 다른건 모르겠고 여자들 토크쇼 없다고 호통치던 사람들이 또 막상 생기니까 ㅈㄴ 깐깐하고 주마다 깔거리 챙기는건 ㄹㅇ같음
- 13:47
- 조회 29
- 잡담
-
- 도시여자 게스트로 장도연 나왔으면 좋겠음
- 13:47
- 조회 16
- 잡담
-
- 도시여자 영화감독 나온 편 재밌던데 ㅋㅋㅋ
- 13:47
- 조회 78
- 잡담
-
- 난 여적여 소리만 나오면 발작하는게 제일 웃김
- 13:47
- 조회 96
- 잡담
-
- 최애한테 계 탄 팬 계삭 한단다
- 13:47
- 조회 206
- 잡담
-
- 걍 여자들끼리 검열이 너무 심함
- 13:47
- 조회 60
- 잡담
-
- 별개로 요즘 ㅌㅇㅌ 클립 하나 따와서 욕하는 거 심하지 않냐
- 13:47
- 조회 45
- 잡담
-
- 도시여자 뭐 나올 때마다 난리나는 건 걍 자기도 끼고 싶은데 못 끼니까 질투하는건가
- 13:47
- 조회 20
- 잡담
-
- 세레머니로 관객들이랑 끌어안고 난리났었는데 골취소될까봐 살짝 긴장함
- 13:47
- 조회 13
- onair
-
- 찰스는 걍 그런 엄지훈남 원본류의 플러팅?? 이걸 싫어하는건데
- 13:46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