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살짝 비는거 사이드 하느님석 갔다왔었는데 편하고 좋긴했어... https://theqoo.net/ktalk/4254078297 무명의 더쿠 | 12:10 | 조회 수 32 자리 좁은데 가방 바닥에 놓고 숙였다 폈다 안하고 한쪽엔 가방이랑 한쪽엔 물 놔두고 편하고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