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백기에 케톡에 내 돌 팬들 다 탈주한거 같다고 글 썼는데 활동기 시작하니까 다시 다 돌아옴... https://theqoo.net/ktalk/4254077698 무명의 더쿠 | 12:09 | 조회 수 93 요즘은 탈덕이 아니라 적립식 덕질하는게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