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갠활 길어지면 탈빠나 휴덕함
- 13:38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찰스 그발언으로 퀴어 어쩌고 말나오는게 더 신기하던데
- 13:38
- 조회 63
- 잡담
-
- 짹 차라리 패션이라도 패션여미새 할때가 더 나았던 것 같음
- 13:38
- 조회 16
- 잡담
-
- 민팁 세문전독서클럽에 넉살 나온 편 ㄹㅈㄷ로 대화 잘 된다
- 13:37
- 조회 60
- 잡담
-
- 붐 좀 오고난 이후에 자꾸 자기 탈덕했다고 다른 사람 탈덕 이유 묻는 글 올라오는 거 종종 짜증남ㅋㅋㅋㅋㅋ
- 13:37
- 조회 22
- 잡담
-
- 13. 무명의 더쿠 13:26 자기보다 나을거 없다고 생각한 애가 잘나가니까 노골적으로 질투하는게 보임 친근함으로 뜬 사람들한테 붙는 류의 정병임
- 13:37
- 조회 86
- 잡담
-
- 휴닝카이 그림 자꾸 뜨는데
- 13:36
- 조회 40
- 잡담
-
- 도시여자대피소 뜰때마다 시끄러운거 보면 요즘 나하고 다른 의견을 배척하는 성향이 심해진 것 같음
- 13:36
- 조회 29
- 잡담
-
- 근데 또 탈덕할생각1도없다 잘하자.. 기조인 사람들도 많아서
- 13:36
- 조회 54
- 잡담
-
- 구최애 생일 비번으로 쓰는거 조음
- 13:36
- 조회 39
- 잡담
-
- 공연가서 덕친 사귀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 13:36
- 조회 56
- 잡담
-
- 아니 걍 ㅊㅅ는 남돌이랑 방송한뒤로 정병꼬이는거임
- 13:35
- 조회 243
- 잡담
-
- 야구 좋아하는 덬들아 콜라보 굿즈 같은거 사?
- 13:35
- 조회 26
- 잡담
-
- 라이즈 원빈 앤톤 관계성 궁금
- 13:35
- 조회 105
- 잡담
-
- ㅋㅋㅋㅋㄱ최애 생일 비번으로 하면 바꾸면 되는데 아이디로하면 영원히 남드라
- 13:34
- 조회 43
- 잡담
-
- 웃긴게 같은말을 ㅇㅅ님이나 ㅁㄱ님이 했다면 별얘기 안했을것같단거임
- 13:33
- 조회 173
- 잡담
-
- 마크 인스타에 태용 댓글 달았네
- 13:33
- 조회 434
- 잡담
-
- 건호 입덕한듯
- 13:33
- 조회 93
- 잡담
-
- 지방살면 공방가는거 진짜 힘들지않아?
- 13:33
- 조회 179
- 잡담
-
- 와 이벵 당첨되서 자랑글 짹에 올렸더니
- 13:33
- 조회 1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