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딱히 케톡아녀도 오타쿠,팬이 있는 장르에서는 비틱질 자체가 ㅈㄴ짜증나는거맞고 처맞는일이 많긴하지 https://theqoo.net/ktalk/4254072657 무명의 더쿠 | 12:04 | 조회 수 39 본인이 찐으로 몰랐어도 비틱이된이상은 욕먹는거 감당해야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