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석 남은걸로 세상 끝난 것처럼 호들갑 떠는 곳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이큐이슈 다른나라에도 퍼진게 최종웃김
- 17:55
- 조회 10
- 잡담
-
- 동남아에서 자랐는데 백인 애들이랑 나랑 앉혀놓고 피부색 비교했음
- 17:55
- 조회 10
- 잡담
-
- 아니 막말로 피부색이 초록색이어도 동북아미인처럼 생기면 사람들 좋아할 듯
- 17:54
- 조회 24
- 잡담
-
- 놀티켓 선예매 여기서 대기하는거임??
- 17:54
- 조회 37
- 잡담
-
- ㅎㅌㅎ 의상 개구리다길래 취향차이인가 했는데
- 17:54
- 조회 74
- 잡담
-
- 아파트로 이사 준비중인대 111222
- 17:54
- 조회 38
- 잡담
-
- 지들 문화에서 얻게된 백인에 대한 피해의식을 왜 동북아 아시안들한테 푸냐고 ㅋㅋㅋ
- 17:54
- 조회 40
- 잡담
-
- 카메라 플래시 터트려서 하얗게 나온 사진보고 왜 한국인들은 화이트워싱 하냐고 해서 할말을 잃음
- 17:54
- 조회 10
- 잡담
-
- 일애니쪽에서도 인종 관련 이슈됐었는데 외국애들은 애니캐도 인종 엄청 따지더라... 걍 사고방식이 다름
- 17:54
- 조회 9
- 잡담
-
- 나 지독한 믐꾸충이라 팬이 만든 파츠도 삼
- 17:54
- 조회 49
- 잡담
-
- 올콘하는 덬들 물어볼거있어
- 17:53
- 조회 56
- 잡담
-
- ㅌㅇㅌ에서 덕질하는 남미애들이 남미새력 최고같음
- 17:53
- 조회 21
- 잡담
-
- 남미가 무대에 속옷 집어던지는 나라들인가?
- 17:53
- 조회 21
- 잡담
-
- 핫게 한문철봄??
- 17:53
- 조회 116
- 잡담
-
- 피부색 논쟁을 보면서 느낀건 저 나라 국민중에 한국 와본 사람은 ㄹㅇ 없는거임?
- 17:53
- 조회 74
- 잡담
-
- 놀티켓은 회차당 한장씩 구매가능이면 하나 사고 다시 줄서야함?
- 17:52
- 조회 79
- 잡담
-
- 스테이씨 활동 3주하자
- 17:52
- 조회 34
- 잡담
-
- 케찹고백 뉴믐꾸용 파츠들 사놨는데
- 17:52
- 조회 39
- 잡담
-
- 투애니원 제일 히트한 곡이 머임?
- 17:52
- 조회 75
- 잡담
-
- 저 국가에서 왜 한국인한테 지랄이냐 의 그 국가들은 그냥 언제나 트위터에서 압도적으로 지랄하고 있음
- 17:51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