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돌도 군백기 첫 컴백때 ㅈㄴ 열심히 달리고 콘서트까지 갔다온 다음 바로 멈춘 계정 존많
- 13:06
- 조회 0
- 잡담
-
- 군백기 이후 돌만 입덕하는 나같은 사람도 있어
- 13:06
- 조회 6
- 잡담
-
- 근데 또 군백~끝에 팬 털어져나가다가 완전체 꾸준히하면 또 유입이 생기더라
- 13:06
- 조회 3
- 잡담
-
- ㅌㅇㅌ로 콘서트 티켓 양도받아본 덬 있어??
- 13:06
- 조회 4
- 잡담
-
- 군백기 다 기다리고 탈덕한다길래 대체 왜? 그랬는데 내 이야기가 됨
- 13:06
- 조회 10
- 잡담
-
- 난 더쿠 쫌 끊고싶다
- 13:06
- 조회 1
- 잡담
-
- 희승 솔로곡 안무 빡센거 좋다
- 13:05
- 조회 9
- 잡담
-
- 군백기기다리고 계속 덕질중이긴한데 군백기때 환승탈빠한덬들이 승자이긴한듯
- 13:05
- 조회 36
- 잡담
-
- 심야괴담회 레전드편 하나씩 추천해주라
- 13:05
- 조회 9
- 잡담
-
- 전담도 기계에 따라서 니코틴 타르 이런 거 나오는 게 다르대
- 13:05
- 조회 9
- 잡담
-
- 군백기 겪을때쯤 연차면 군백기 없어도 걍 팬이 사라질 수 있는 때임
- 13:05
- 조회 48
- 잡담
-
- 여름 삿포로 여행 어때
- 13:04
- 조회 73
- 잡담
-
- 돌은 바쁘다는데 당장 뜨는거 없을때가 뭔가 그래...
- 13:04
- 조회 32
- 잡담
-
- 엠카 모이는 시간 몇시간 후에 사녹 들어가?
- 13:04
- 조회 7
- 잡담
-
- 어케해도 떠나지만 일단 전역하고 오프스케줄 빨리 잡아야함
- 13:04
- 조회 16
- 잡담
-
- 네스트호텔에서 인스파이어로 이동해본 덬 있어?
- 13:03
- 조회 21
- 잡담
-
- 메시 전성기때 덕질한 사람들은 ㅈㄴ 재밌었겠다
- 13:03
- 조회 70
- 잡담
-
- 군백기끝나면 ㄹㅇ 아무리노력해도 뭔가 옛날로는 못돌아가는듯
- 13:02
- 조회 161
- 잡담
-
- 난 근데 진짜 더쿠 중독임.. 눈떠서 제일 먼저더쿠보고.. 잘때도 마무리 더쿠임
- 13:02
- 조회 14
- 잡담
-
- 나 진짜 맨날 커피 3잔씩 마시던 사람인데 커피 끊을라고 했다가 신현준 됨
- 13:02
- 조회 1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