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는 로또 당첨돼도 덬질(특히팬싸)에 돈쓰기 좀 아까울거 같다는 생각을 함 https://theqoo.net/ktalk/4254046624 무명의 더쿠 | 11:36 | 조회 수 53 인기돌 파면 활동 하나만 돌아도 1억 쓰는거 일도 아닐거 같아서...돈 생각보다 숭숭 나갈거같아서 시작도 안하는게 낫겟다는 생각도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