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메박 망해?
- 15:45
- 조회 8
- 잡담
-
- 근데 중녀들 지들끼리도 콘서트 분위기 말나오는거 암?
- 15:44
- 조회 98
- 잡담
-
- 스케치북 타임에 중국어 써진거 나오니까 콘서트장 떠나가는줄
- 15:44
- 조회 25
- 잡담
-
- 플디는 욕쳐먹을만 하더라..
- 15:44
- 조회 118
- 잡담
-
- 내 노트북 너무 뜨거운거 같은데 오래켜둔다고 이정도로 뜨거워지나?
- 15:44
- 조회 23
- 잡담
-
- 트와 팬미팅 인스파 이상으로 가야됨
- 15:44
- 조회 47
- 잡담
-
- 냉부는 셰프는 바뀌어도 제작진이 있어야함
- 15:43
- 조회 170
- 잡담
-
- 저 기사보니까 냉부도 얼마나 더 찍을지 모르겠음....
- 15:43
- 조회 38
- 잡담
-
- 그 콜드플레이 내한 콘때도 중국애들 한국 팔찌 수거율 낮게 나오게 훔쳐가자 했잖아
- 15:43
- 조회 161
- 잡담
-
- 근데 사실 도덕성위반이지만 냉부 사갈 필요는 없긴함 그냥 셰프들 나와서 대결하는 프로 하나 만들면 되는걸
- 15:43
- 조회 63
- 잡담
-
- 돌이 일본어 연습해와서 해주니까 중국팬들 몰려와서 중국어는 배울생각도 없고 어쩌고
- 15:43
- 조회 26
- 잡담
-
- 중녀들 중멤있으면 더 잘 알걸? 콘서트 가면
- 15:43
- 조회 168
- 잡담
-
- 톡파원폐지는 아깝다 패널빼고 VJ위주면괜찮을거같은데
- 15:43
- 조회 81
- 잡담
-
- 저러면 젭티 안망한다해도 걍 스탭들이 탈주하지 않을까
- 15:43
- 조회 23
- 잡담
-
- 영방덬들이 메박 살려달라고 울다가 메박 적자 보고
- 15:42
- 조회 210
- 잡담
-
- SLL중앙도 티빙 지분 팔려는거 같던데
- 15:42
- 조회 55
- 잡담
-
- 아무리 봐도 문화산업이 사장되고 말고를 떠나 젭티가 뻘짓을 많이 한거 같음...
- 15:42
- 조회 107
- 잡담
-
- 냉부 그냥 세트로 사줄 방송사 없냐 방송사
- 15:42
- 조회 21
- 잡담
-
- 아니 나 저정도 대규모 기업에서 저런 경영 ㅈㄴ 하는 거 오랜만에 보는듯
- 15:42
- 조회 18
- 잡담
-
- 저거 첨 말나왔을때 ㄹㅇ 중국커뮤 캡쳐가 풀렸을걸?
- 15:42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