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들이 어떤 멤들 안친한걸 받아들였으면 좋겠어 https://theqoo.net/ktalk/4254044091 무명의 더쿠 | 11:33 | 조회 수 138 그것만 인정해도 타멤한테 정병발사는 덜할것같은데대놓고 음모론으로 저격해놓고 이름 안썼다고 그런 말 안했대 ㅅㅂ데뷔한지가 몇년짼데 좀 받아들여주라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