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덬인데 티켓에 고척돔 찍혀있는거 나름 기념?이라 카드티켓 너무 갖고싶음ㅠㅠ https://theqoo.net/ktalk/4254042003 무명의 더쿠 | 11:31 | 조회 수 173 언제 또 고척 단콘으로 가보겠냐고...아쉬웡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