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10시까지 어떺게 일핟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뒤에 서 있는 검은옷 시큐 맞지?
- 13:08
- 조회 15
- 잡담
-
- 아니 근데 군백기후면 특이케이스로 늦게데뷔한거 아닌이상 보통 10+2년인데 최전성기때랑 다를수밖에없지않냐...
- 13:08
- 조회 3
- 잡담
-
- 예비역만 좋아하는 사람도 여기이써요
- 13:07
- 조회 12
- 잡담
-
- 나 내 케이팝취향을 확실히 알았어. 개 였어
- 13:07
- 조회 41
- 잡담
-
- 렌지 돌려먹는 냉동 닭가슴살 구우니까 훨 맛잇네
- 13:07
- 조회 9
- 잡담
-
- 아 위고식스 이거 볼때마다 행복해짐...
- 13:07
- 조회 14
- 잡담
-
- 비흡연자인데 편의점 알바하다보면 가끔 냄새좋은 전담 있긴하더라
- 13:06
- 조회 30
- 잡담
-
- 엔재현 인형 지금 살 수 있어?
- 13:06
- 조회 15
- 잡담
-
- 휴닝카이 입시미술 체험그림 동덕여대 생각남
- 13:06
- 조회 67
- 잡담
-
- 내돌도 군백기 첫 컴백때 ㅈㄴ 열심히 달리고 콘서트까지 갔다온 다음 바로 멈춘 계정 존많
- 13:06
- 조회 44
- 잡담
-
- 군백기 이후 돌만 입덕하는 나같은 사람도 있어
- 13:06
- 조회 37
- 잡담
-
- 근데 또 군백~끝에 팬 털어져나가다가 완전체 꾸준히하면 또 유입이 생기더라
- 13:06
- 조회 36
- 잡담
-
- ㅌㅇㅌ로 콘서트 티켓 양도받아본 덬 있어??
- 13:06
- 조회 20
- 잡담
-
- 군백기 다 기다리고 탈덕한다길래 대체 왜? 그랬는데 내 이야기가 됨
- 13:06
- 조회 31
- 잡담
-
- 난 더쿠 쫌 끊고싶다
- 13:06
- 조회 29
- 잡담
-
- 희승 솔로곡 안무 빡센거 좋다
- 13:05
- 조회 25
- 잡담
-
- 군백기기다리고 계속 덕질중이긴한데 군백기때 환승탈빠한덬들이 승자이긴한듯
- 13:05
- 조회 72
- 잡담
-
- 심야괴담회 레전드편 하나씩 추천해주라
- 13:05
- 조회 24
- 잡담
-
- 전담도 기계에 따라서 니코틴 타르 이런 거 나오는 게 다르대
- 13:05
- 조회 15
- 잡담
-
- 군백기 겪을때쯤 연차면 군백기 없어도 걍 팬이 사라질 수 있는 때임
- 13:05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