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를 어디서 타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a멤 개인응원봉들고 b멤 콘서트간거면 차애솔콘까지 챙겨준다는거 아님?
- 17:09
- 조회 5
- 잡담
-
- 사쿠야는 가방무게<키링무게 일거같음
- 17:09
- 조회 4
- 잡담
-
- 만봉이 디자인 그대로고 전구만 더 넣는걸로 바뀌어도 기쁠거 같아
- 17:09
- 조회 1
- 잡담
-
- 내 뉴믐 밑에 잠구는 것도 헐거움
- 17:09
- 조회 4
- 잡담
-
- 아근데 뉴믐 반투명이라 먼지 너무 잘보여
- 17:09
- 조회 9
- 잡담
-
- 라이즈 이번 곡 ㄹㅇ 좋지않음?
- 17:08
- 조회 13
- 잡담
-
- 근데 2세대면 원래 비공식 개인봉 존나많지 않았나?
- 17:08
- 조회 21
- 잡담
-
- 아니 근데 뉴믐은 판떼기 양심적으로 팔아야함 그거 몇번 열면 파츠 헐거워서 날아가
- 17:08
- 조회 20
- 잡담
-
- 믐 파츠 아직까지 안내는거 솔직히 표독스럽기그지없다 ㅋㅋㅋㅋㅋㅋㅋ
- 17:08
- 조회 40
- 잡담
-
- 동양권 벗어나면 응원봉 되게 다양하게 들고올던데
- 17:08
- 조회 58
- 잡담
-
- 이거 믐 진짜 사진 잘나오지않았냐?
- 17:08
- 조회 131
- 잡담
-
- 나는 슬기가 만봉이 흔들다가 저절로 뽀개졌을때 이젠 리뉴얼 해줄줄
- 17:08
- 조회 75
- 잡담
-
- 그 뭐냐 제왑 돈 없던시절에 투피엠이 일본에서 뺑이쳤다매
- 17:08
- 조회 24
- 잡담
-
- 나 근데 진짜 위츄 하나 받은 적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08
- 조회 23
- 잡담
-
- 우린 그룹팬이라는 이유로 a멤 개인봉 들고 b멤콘서트 감
- 17:08
- 조회 80
- 잡담
-
- 얘들아 나 전세사기 당한거 보증금 돌려받는다 ㅠㅠ 눈물줄줄 ㅠㅠ
- 17:07
- 조회 169
- 잡담
-
- 2세대랑 4세대 같이 파는데 2세대 오프때는 묘하게 그룹봉 들고오면 좋겠고 4세대는 지금 당장 개인봉 생기고 오프에서 봐도 괜차늠
- 17:07
- 조회 30
- 잡담
-
- 레몬탱 음원보다 뮤비로 볼때 더 좋음 뭔가
- 17:07
- 조회 13
- 잡담
-
- 근데 투피엠 그룹봉을 지금 살 수가 있어? 팔아?
- 17:07
- 조회 79
- 잡담
-
- 뉴믐 판때기좀 팔아줬으면 좋겠어
- 17:07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