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국내선예매 했는데도 표 못잡으면 그것도 그것대로 존나 슬프더라........
무명의 더쿠
|
11:27 |
조회 수 125
그래도 국내선예매 ㅈㄴ 필요하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그냥 광탈 당했을때랑 국내선예매 했는데 광탈당했을때랑 또다른 타격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그래도 국내선예매 ㅈㄴ 필요하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그냥 광탈 당했을때랑 국내선예매 했는데 광탈당했을때랑 또다른 타격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