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이번에 콘갓는데 중녀 밭인데 안시끄러운거야 그래서 와 대박 개꿀 오늘 조용하다!!
- 15:21
- 조회 10
- 잡담
-
- 제왑 팬미 팬클럽 할인해서 8.8인거 진짜 야르인게
- 15:21
- 조회 9
- 잡담
-
- 플디 지금 올해 몇번째로 맞는거지?
- 15:21
- 조회 4
- 잡담
-
- 아는형님 촬영중단인가봄...
- 15:21
- 조회 32
- 잡담
-
- 오프에서 말안듣는 중녀들 보면 가끔 씨큐 불쌍할 때도 있어서
- 15:21
- 조회 6
- 잡담
-
- 체조 개끼는 아이돌 정도면 돈 많이 버나?
- 15:20
- 조회 16
- 잡담
-
- ㅎㅌㅎ 포카 골라줄 사람
- 15:20
- 조회 28
- 잡담
-
- 난 중국팬들 호응없는건 괜찮은데 지들끼리 떠드는게 너무 싫었음
- 15:20
- 조회 9
- 잡담
-
- 선예매 이미 한 라인업 팀에 해외팬 굵직한 팀들 있어서 좋은 게
- 15:20
- 조회 31
- 잡담
-
- 이와중에 셉틴 팬미 설문 문자 옴 국내선예매하라고 일름보하러간다
- 15:20
- 조회 19
- 잡담
-
- 중국인들 콘서트때 아무 반응 없다가 국내콘인데도 중국어 해주면 소리 개크게 지르더라
- 15:20
- 조회 19
- 잡담
-
- 이제 오프 뛰는건 대기업중에 제왑이 제일 나은 포지션이 된듯
- 15:20
- 조회 24
- 잡담
-
- 엔하이픈 컴백언제해?
- 15:20
- 조회 34
- 잡담
-
- 아형 안본지 오래지만 충격이다 ㅜㅜ 출연진들도 데미지 클듯
- 15:20
- 조회 26
- 잡담
-
- 아형 이숙캠 톡파원 촬영중단
- 15:20
- 조회 55
- 잡담
-
- 또 플디 쳐맞는 플 오겠다 https://theqoo.net/ktalk/4254257937 무명의 더쿠 | 15:04 | 조회 수 342 ㅋㅋㅋㅋㅋㅋ7. 무명의 더쿠 15:04 걍 명태처럼 달아놓고 맨날 패야됨
- 15:20
- 조회 126
- 잡담
-
- 사첵은 돈은 둘째치고 일찍 가서 이도저도아닌 사첵 보고 몇시간 대기하는이게 진짜 굳이..
- 15:20
- 조회 36
- 잡담
-
- 팬클럽 2.0 상시제 vs 4.0 기수제 라면 솔직히
- 15:20
- 조회 74
- 잡담
-
- 진짜 가수가 혼자 힘내는것도 정도가 있지 관객반응이 처참한데
- 15:20
- 조회 31
- 잡담
-
- 저런건 그냥 회사가 하면 따라가게 되어있음
- 15:20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