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홀란드 메시 ㄷㄷ 대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밑에 인천덬땜에 말하는거긴하지만 지나가다가 존나수상하게 누가봐도 마약한거같고 그렇다면 신고해주는게 좋습니다....
- 12:38
- 조회 2
- 잡담
-
- 마약 심한나라는 막 경찰차 문에도 마약발라두고 그러던데
- 12:37
- 조회 40
- 잡담
-
- 요새 중고등학생들 담배피는건 크게 문제 삼지도 않는거같더라
- 12:36
- 조회 99
- 잡담
-
- 마약하고 저렇게 길거리에서 꾸부정하게 팔늘어뜨리는건 몸이 굳어서인가?
- 12:36
- 조회 88
- 잡담
-
- 요르단 골
- 12:36
- 조회 17
- onair
-
- 슬빵에서 주사 받자마자 차안에서 꽂잖아
- 12:35
- 조회 114
- 잡담
-
- 변호사님이 강남쪽에서 뭐 무료로 음료 나눠주고 이런거 자긴 절대 안먹는댔음
- 12:35
- 조회 117
- 잡담
-
- 근데 돌중에 고연차바이브 안온 돌이있을까??
- 12:35
- 조회 148
- 잡담
-
- 작년에 강남에서 마약한거같은 사람 몇번 본적있어
- 12:34
- 조회 60
- 잡담
-
- 리센느 알고리즘으로 운전연수보고 시간순으로 이제 파인다이닝인데
- 12:34
- 조회 51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 사람들이 국내에서 마약을 어떻게 구하는 거야
- 12:34
- 조회 129
- 잡담
-
- 다른 나라 마약보다 울나라 마약범들이 한심하게 느껴지는게
- 12:33
- 조회 114
- 잡담
-
- 근데 미국은 마약이 싸??
- 12:33
- 조회 36
- 잡담
-
- 근데 어느 순간부터 우리나라 마약 확 심해진 것 같음
- 12:32
- 조회 287
- 잡담
-
- ㄹㅇㅈ 소희 오이를 못 먹어?
- 12:31
- 조회 189
- 잡담
-
- 그 얼마전에 강남한복판인거 어디서 프로포폴 지손으로 놓고 잔 여자도있지않았냐
- 12:30
- 조회 176
- 잡담
-
- 어제 허리 삐끗 했는데 타이레놀이라도 먹을까ㅠ
- 12:30
- 조회 108
- 잡담
-
- 궁금한게 왜 길거리에서 마약을 하는거야..?
- 12:29
- 조회 365
- 잡담
-
- 길가에서 마약좀비같은 사람 되게 자주보는데...인천덬...
- 12:29
- 조회 653
- 잡담
-
- x추천탭 헛소리하는 계정 누름->그럼 더 찾아보기에 여러계정 뜨잖아?
- 12:29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