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 티켓팅 잘알덬들아 시간차 두고 2개 띄우는 건 ㄱㅊ아? https://theqoo.net/ktalk/4254025675 무명의 더쿠 | 11:16 | 조회 수 173 그니까 하나 켜서 대기번호 많이 줄었을 때 하나 더 눌러놓고 첫번째창 결제까지 끝나면 두번째 창이 좌석창 들어가질 정도의 텀으로 해두는 건 가능해?대기번호 자체를 여러개 못 받는 건지 예매창을 여러개 못 들어가는 건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