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지가 산다길래 걍 그래라 그럼 하고 말았는데 확실히 있고 없고 차이가 있더라
내가 요리 자주하는 편인데 재료 손질하면서 그때그때 다 넣고 먹은 것까지 싹 치울 수 있는 것도 좋고 쓰레기양 확줄어든 것도 좋고
문명의 이기들은 확실히 없는 것보다 있는게 좋은 부분이 있는 것 같음
동생이 지가 산다길래 걍 그래라 그럼 하고 말았는데 확실히 있고 없고 차이가 있더라
내가 요리 자주하는 편인데 재료 손질하면서 그때그때 다 넣고 먹은 것까지 싹 치울 수 있는 것도 좋고 쓰레기양 확줄어든 것도 좋고
문명의 이기들은 확실히 없는 것보다 있는게 좋은 부분이 있는 것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