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는 한마리도 못봤는데 미친 개징그럽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빅뱅콘 선예매 서베이만 입력하면 끝이야?
- 12:25
- 조회 4
- 잡담
-
- 이번 월드컵 제일 강력한 우승후보 누구야
- 12:25
- 조회 31
- 잡담
-
- 깊콘으로 신세계상품권받았는데 이마트에서도 지류교환가능하겠지?
- 12:25
- 조회 14
- 잡담
-
- 난 항상 피카부적 사랑하는 애들이 너무부러워.....
- 12:25
- 조회 26
- 잡담
-
- 너네 이날치 범 내려온다 이 노래 알아? 수능 때 이 노래 난리났었는데 ㅋㅋㅋ
- 12:25
- 조회 13
- 잡담
-
- 영지랑 비비도 콘서트 잘 채움
- 12:24
- 조회 40
- 잡담
-
- 우리나라 길거리 마약좀비
- 12:24
- 조회 52
- 잡담
-
- 삼성카드 할인링크 수동으로 해야하는거 개킹받네
- 12:24
- 조회 10
- 잡담
-
- 그래도 오히려 중소에서 나온 여돌솔로들이 콘서트 많이함
- 12:24
- 조회 52
- 잡담
-
- 난 서바를 보면서 소속사가 진짜 운이구나 싶음
- 12:23
- 조회 89
- 잡담
-
- 근데 난 여기저기 구경하고 챙겨보는건 좋아하는데 딱 입덕은 잘 안됨
- 12:23
- 조회 10
- 잡담
-
- 개인적으로 갠활가지고 서로 존나 싸울때
- 12:23
- 조회 48
- 잡담
-
- 시크릿 레시피 2분40초 쯤에 유하 다음에 노래 누가부르는거야?
- 12:23
- 조회 11
- 잡담
-
- 아 하뀨하 마린룩 입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22
- 조회 148
- 잡담
-
- 지에스에 보넥도빵 있던데 그거 맛있음?
- 12:22
- 조회 55
- 잡담
-
- 난 환승탈덕 아니면 탈덕이 안되는듯....
- 12:22
- 조회 26
- 잡담
-
- 나 항상 신인만 좋아하다가 이번에 연차 찬 돌 입덕했는데
- 12:22
- 조회 83
- 잡담
-
- 마운자로 맞으면 근육빠져? 수술해서 근육키워야 하는데 그런 경우는 안맞는게 낫겠지...?
- 12:22
- 조회 56
- 잡담
-
- 아 내가 며칠 전부터 계속 찾던사람 드디어 찾았다
- 12:22
- 조회 39
- 잡담
-
- 여솔들 잘채우는거 의외라고 해서 주어 보면 의외가 아니라 킹받음
- 12:22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