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ㅋㅋ 에어팟없이 출국하는거뜸ㅋㅋ https://theqoo.net/ktalk/4254009726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338 출국하면서 실시간으로 에어팟 두고온거 깨닫고 좌절함ㅋㅋ 왜인지 모르겠지만 개웃김ㅋㅋㅋㅋ부자니까 면세에서 하나사세요..에어팟없는 비행..상상도할수업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