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한테 2점차로 져서 지금 이대로 지면 골득실 -3 됨
이라크전이겨도(1대0 가정) 골득실 마이너스 -2여서 3위로 32강가기 되게 빡세짐.. 지금 안될 수도 있음 이것도
이라크한테 다득점으로 털어서 이기니마니 따질 바에 노르웨이전 최소 무는 뜨는 게 나음.
프랑스한테 2점차로 져서 지금 이대로 지면 골득실 -3 됨
이라크전이겨도(1대0 가정) 골득실 마이너스 -2여서 3위로 32강가기 되게 빡세짐.. 지금 안될 수도 있음 이것도
이라크한테 다득점으로 털어서 이기니마니 따질 바에 노르웨이전 최소 무는 뜨는 게 나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