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민감성이 써도 괜찮아? 엄청나게 민감성은 아닌데 가끔 잘못쓰면 얼굴 엄청 뜨거워져서 고민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제 트위터 맛간 이후에 잠깐 서치 정상으로 돌아왔었는데
- 12:02
- 조회 22
- 잡담
-
- 아 ㅇㅅㅇ 인스파 가자
- 12:02
- 조회 33
- 잡담
-
- 비틱질 할때 제발 너무 주어보이게 쓰지않기운동......
- 12:02
- 조회 15
- 잡담
-
- 유세윤은 진짜 바닥에서 올라왔더라
- 12:02
- 조회 75
- 잡담
-
- 근데 여솔이 의외로 콘서트 잘채움 권진아 최유리 한로로(음원뜨기전) 이런 가수들
- 12:02
- 조회 56
- 잡담
-
- 근데 공연장 꽉 낀다는게 어느정도임...? 시제석 다 팔리는 정도...?
- 12:01
- 조회 93
- 잡담
-
- 걍 주어불문 다 알면서 인정받으려고 이정도는 어때? 이정도면 대단한거아냐? 얘는 이미 대박난거지? 이런글 자체가 공수치임
- 12:01
- 조회 24
- 잡담
-
- 효연 솔로 개좋네????
- 12:00
- 조회 75
- 잡담
-
- 근데 생각보다 여돌 여가수 콘서트 채우는거 감 못잡는 사람들 많은거 같은..
- 12:00
- 조회 138
- 잡담
-
- 있자나.. 나 궁금한거 있는데 ㅇㅅㅌ말야
- 11:59
- 조회 197
- 잡담
-
- 나 꿈에서 뉴진스 5인조로 컴백한다는 꿈꿨어
- 11:59
- 조회 41
- 잡담
-
- 유세윤 체조 매진이잖아 남솔인데 ㅈㄴ대단함
- 11:59
- 조회 86
- 잡담
-
- 유세윤 다음은 무조건 고척
- 11:59
- 조회 129
- 잡담
-
- 그냥 글이 하나든 셋이든 자랑질 하려는게 뻔히보이면 커뮤에서는 곱게 흘러갈수가없지....
- 11:58
- 조회 82
- 잡담
-
- 요새 콘서트 매번 매진시키면서 규모 계속 키우는 그룹출신 솔로 있긴함..
- 11:58
- 조회 337
- 잡담
-
- 원룸에 베란다 있는데 미니 건조기 이런거 사도 되겠지..?
- 11:57
- 조회 45
- 잡담
-
- 점심먹고 콤부차 마시는거 중독됨
- 11:57
- 조회 81
- 잡담
-
- 아이유 태연 윤하밖에 없는데 대단한건가? 하는게 웃긴거지
- 11:57
- 조회 212
- 잡담
-
- 하여튼 올공시위로 다시 한번 개신교에 대한 혐오감이 커짐
- 11:57
- 조회 22
- 잡담
-
- 와일드씽은 ㅅㅍ
- 11:57
- 조회 84
- 잡담